Name : 송 상후 Age : 17
M F / 180 cm / 73kg
Country : Korea(한국)
풍압조정
물체에 미치는 바람의 압력과 공기의 밀도, 풍속의 강도를 조절하는 능력
이 능력을 사용하기에 가장 제약이 없는 장소는 드넓은 창공일 것이다. 추락하는 물체들 바로 아래로 역방향의 바람을 불게 해 찰나의 시간을 벌거나, 적에게 공기포를 사용해 제압할 수 있다, 컨디션과 컨트롤의 정확도에 따라 일정 기간 동안 수면을 가르는 경우도 가능.
-
평소에는 본인 발 아래의 풍압을 조절해 자유자재로 건물 사이를 날아다니기 위해 사용한다. 옆에서 보기에는 마치 하늘 위에서 서핑을 하는 것 같다고.
고유한 파괴력과 위력은 광역 공격에 속전속결로 대처하는 골든타임에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정확도가 떨어져 대인 임무에 투입되기에는 아직 어려움이 있다.특히 고층 건물 주변에서 능력을 사용할 경우 급격하게 바뀌는 바람의 위력 때문에 유리창이 산산조각이 나는 등 돌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능력의 강도가 높아질수록 신체에 무리가 가며, 전신의 근육에 극심한 통증을 유발한다. 가장 심장과 먼 부분부터 하나하나 기능을 상실하고, 회복 기간 역시 무리한 만큼 길게 잡아야 하므로 본인의 완급 조절이 필수.
쾌남
언제나 호쾌하고 유머러스한 사나이! 에너지가 폭발한다는 이야기를 종종 들을 정도로 과한 부분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가 모두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그러한 주변 사람들에게 스스럼이 없고 사려깊은 성격 때문이다.
무너지지 않는 신념가
확고한 신념과 의지, 그것이 그를 움직이게 하는 가장 커다란 요소일 것이다.
모두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히어로가 되고 싶다는 강한 결의는 결코 꺾이지 않는다.
정직한
그는 거짓을 말하지 않는다. 항상 모두에게 진솔한 모습으로 다가가는 것에 익숙한 모습.
태생부터 사람을 미워할 수 없는 성격을 가졌으며, 기저에 선함과 인간에 대한 온화한 애정이 깔려 있다.
-타지에서 구호 활동을 벌이는 어머니와, 전업주부인 아버지와 몸이 약한 남동생이 있다.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를 도와 집안일을 해 손이 야무지다. 가족과의 사이는 원만한 편.
병상에 앉아 히어로를 동경하던 남동생과.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사람의 생명을 구하는 어머니의 모습을
바라보며 자란 그가 이마고에 지원하게 된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수순.
-성적은 간신히 낙제를 면하는 수준, 머리가 나쁜 것은 아닌데 문제만 보면 괜히 긴장을 해서 그렇다고.
-좋아하는 일 이외에도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손을 쓰지 않고 종이비행기를 미세한 바람으로 띄워올리는 것을 자주 하는 모양.
선선한 바람과 함께 무언가 자그마한 물체들이 날아온다면, 근방에서 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습기에 쥐약이다. 건조 공기나 수증기의 비율을 조절하는 것에 항상 애를 먹어 컨디션이 나빠지는 이유도 있지만,
일단 본인이 몸이 달라붙는 끈적끈적한 날씨를 싫어하는 모양이다.
-상당한 대식가이다. 먹은 만큼 에너지를 발상해야 하기 때문. 가리는 것 없이 잘 먹는 건강한 아이!
평균 또래 아이들보다 키도 크고 근력도 좋은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