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e : 문 솔 Age : 17
M F / 153 cm / 44 kg
Country : Korea(한국)
@Mao_Ryang 님의 커미션입니다.
허니블론드와 같은 금발이 귀 근처에서 양갈래로 묶어 구불구불 늘어져 있다. 앞머리는 단정하게 잘라두어 본인의 귀여움과 단정함을 모두 살린다.
서글서글한 얼굴상. 동글동글한 눈은 늘 무엇인가를 보고 초롱초롱 빛나고 있다. 표정 변화가 다양하지만 제일 자주 짓는 표정은 꺄~! 하고 기대에 차 웃는 얼굴이다. 고양이 입이 되어 힐끔힐끔 히죽히죽거리기도 잘한다.
오른 손목에 입학 선물로 오빠가 준 시계를 차고 있다.
: 푼수
혼자 호들갑을 떨거나 실없는 일에도 리액션이 크며 낙엽만 굴러가도 까르르 웃는 아이. 가끔은 바보 같을 만큼 자기가 손해 본단 생각 없이
상대에게 맞춰 고개만 붕붕 끄덕이고 있기도 일쑤다.
: 명랑
그만큼 부정적인 태도나 기분은 좀처럼 보이지 않는다. 얼굴을 찌푸리면 기분까지 찌푸려지잖아요.
그럼 반대로 웃고 있으면 기분까지 웃게 돼요. 가 신조.
: 어리광쟁이
하지만 막내인 티는 못 숨긴다고 힘들면 힘들다, 아프면 아프다 금세 우는 소리를 내거나 울기도 잘 운다.
특히 초능력을 사용하고 나면 나타나는 패널티로 주르륵 엎어진 채 일으켜달라고 칭얼대기가 특기.
: 올바른
언제나 어느 때든 올바를 수는 없다. 도덕이나 윤리가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그걸 알고 있음에도 올바르기 위해 노력은 해야 하지 않아? 하고 말한다. 올바른 것, 정의로운 것을 지향하고 있다.
▶인적사항
-생일은 3월 6일. 탄생화는 데이지. O형. 양손잡이.
-자칭 문익점의 후손이라고 한다. 진실은 족보를 보기 전까지 알 수 없다.
-가족관계는 엄마, 아빠, 오빠, 솔. 오빠는 5살 연상.
-좋아하는 음식은 닭강정. 떡볶이. 여름에는 생크림 휘핑을 가득 올린 캐러멜 너츠 프라푸치노. 겨울에는 허니레몬티.
겨울이면 오빠와 레몬청을 만들었다.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은 특촬물과 마법소녀물. 취미는 리듬게임. 모바일 리듬게임도 좋아하지만 직접 움직이는 계열을 특히 좋아한다.
-고양이도 좋아하지만 슬프게도 고양이 털 알레르기가 있다.
-어릴 때부터 자신의 초능력을 곧잘 사용한 덕에 사용이 능숙하고 활용이 다양하다.
▶이마고에 오기까지
-6년 전 운 나쁘게 크리쳐와 대면한 적이 있다. 초능력으로 자신을 보호하면서 도망치던 걸 마침 크리쳐를 쫓던 처리반의 사람에게 구해졌다.
혼자서 어떻게 버티던 아이를 보고 그 사람은 마침 이마고란 게 생겼던데 너도 거길 가 봐도 좋을 것 같단 말을 해줬다.
그 뒤로 이마고를 목표로 삼았다.
-결심하게 된 계기는 저 때이지만 어릴 때부터 자기 초능력을 익숙하게 다루고 지내며, 초능력으로 남들에게 도움을 주기도 하면서
주어진 능력을 뜻 깊은 곳에 쓰고 싶었다.
-다만 부모님과 오빠의 반발이 대단했다. 그 위험한 일을 네가 왜 하느냐며 뜯어 말리려 했지만 막내딸의 고집이 이겼다.
가족은 설마 그 경쟁률 높은 곳에 얘가 합격할까. 반신반의하며 넣어나 보라고 했다가 정말 합격한 걸 보고 두 손 들고 말았다.